꿀잼예능
송중기♥전여빈 '숨멎' 으른 키스신, 조회수 폭발 "35만뷰" (영상)
블랙이슈11
2021. 4. 8. 19:02
드라마 빈센조 (이하)
'빈센조' 송중기, 전여빈의 키스신에 반응이 뜨겁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빈센조'에서는 비밀 작전 중 키스를 하게 된 빈센조(송중기 분)와 홍차영(전여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외국인 커플인 앤더슨과 베니로 위장해 갤러리로 입성했다. 그런데 실제 앤더슨이 갤러리에서 프로포즈를 준비했고, 어쩔 수 없이 빈센조는 앤더슨이 미리 준비한 프로포즈를 홍차영에게 하게 됐다. 그는 프로포즈 반지를 끼우며 "결혼해 달라"라고 말했고, 두 사람을 보며 갤러리 관장과 스태프들은 "키스 하라"고 부추겼다.
빈센조는 망설였지만 홍차영이 빈센조에게 먼저 뽀뽀를 했다. 이때 갑자기 빈센조가 키스를 시작하며 두 사람의 진한 키스신이 시작됐다. 앞서 드라마 '빈센조'는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엇갈린 바 있다. 하지만 작전 도중 키스를 하게된 두 사람의 모습과 미묘한 감정 변화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렀다.
해당 키스신의 조회수는 네이버TV 조회수에서 압도적 수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5일 오전 기준 35만 뷰를 돌파했다. tvN '빈센조’는 이탈리아 마피아 패밀리의 일원으로 일하던 송중기가 조직의 배신으로 인해 한국에 돌아와 겪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일 오후 9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